가죽공예 자격증이란 것이 있네요

 

아동요리지도사 알아보는 중에 다양한 자격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 중에 가죽공예지도사라는 방과후자격증도 알게 되었는데요~

 

가죽공예는 많이 들어보셨죠? 요즘은 DIY가 대세잖아요~

 

그래서인지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재료 세트를 판매하거나

 

관련 공방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예전에 아시는 분께서 가죽공예공방을 차리셔서 몇 번 봤는데

 

가죽공예로 만들 수 있는 것들이 참 많더라구요

 

열쇠고리와 팔찌처럼 작은 소품들부터 지갑, 폰케이스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있어요

 

 

 

 

 

 

가죽공예수업이 방과후학교에 있다길래 설마 아이들이 만들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알아보니 그렇게 어려운 건 아니더라구요~

 

끈 엮는 거는 고학년들이면 충분히 가능할 것 같구

 

펀치 뚫는 건 선생님이 해주면 아이들이 부품을 쉽게 끼울 수 있는 것 같아요

 

가죽공예기법이 무지 많은데 다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다면 가죽공예의 교육적 효과에 대해 알아볼게요ㅎㅎ

 

아래를 참고하셔서 가죽공예자격증 취득을 고려해보세요~

 

 

 

 

 

 

모두들 잘 아시다시피 공예활동 자체가 손을 움직여서 만들기하는 거라

 

성장하는 아이들의 대, 소근육 발달에 좋구요

 

자기가 원하는 것을 직접 구상하고 표현하면서 미적 감각도 발달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공예활동은 완성하면 자기가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뿌듯함과 동시에 자신감이 생겨 기죽지 않는 아이로 성장할 거예요!

 

요즘 자신감과 용기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이런 공예 자격증에도 눈길이 가네요ㅎㅎ

 

 

 

 

 

 

여기까지 가죽공예활동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보았어요

 

 

 

슈퍼맨

 

 

 

가죽공예지도사가 되려면 자격증을 취득하셔야 되는데요

 

이 자격증 취득 과정을 통해 가죽공예방법은 물론이고

 

아이들을 가르치는 노하우와 취업 및 창업에 대해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것이 바로 단순 가죽공예수업과 다른 점이죠!

 

취미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가죽공예공방에 가시면 선생님께서 알려주실 거예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가죽공예수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죽공예 자격증 취득 GO GO

 

 

 

 

 

가죽공예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직접 상담을 통해 알아보세요ㅎㅎ

 

이 과정이 나온지 얼마 안 되어서 제가 알아보는데 좀 힘들었어요ㅠㅠ

 

죄송해요! 미안2

 

 

 

자세한 자격증 과정에 대해 알 수 있는 사이트 아래에 링크 걸어둘게요

 

에듀라이센스 가죽공예지도사 자격증 무료상담 및 자료 신청하기

 

다음에는 좀 더 자세히 알아본 뒤에 정확하고 도움되는 정보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방과후 자격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방창업 생각오름  (0) 2015.03.02
공부방창업 방법  (4) 2015.02.24
아동요리지도사 취업방법  (0) 2015.02.06
아동요리지도사 비용  (0) 2015.02.03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 취득방법  (0) 2015.02.02
Posted by 티오'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