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네용

 

스타벅스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ㅎㅎ

 

나온지는 꽤 됐으나... 지난 주말에 마셨어요

 

역시 스타벅스 회원인 저는 BOGO 1+1 쿠폰으로 두 잔 시키는!

 

이 날에도 일이 있어서 서울에 갔다가

 

스타벅스에서 공부하며 오후를 보냈네요 ㅎㅎ

 

 

 

 

 

 

 

 

 

 

스타벅스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왜 이렇게 이름이 길지 ㅡㅡㅋㅋ

 

처음에는 트리플이라고 잘못 읽어서 ㅋㅋㅋ

 

영어 스펠링 보고 알았어요 ㅡㅡ...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컨셉의 음료인 듯해요

 

홍보해놓은 것 보면 핑크핑크임

 

매년 이렇게 행사하는데 작년 2월은 기억이 안 나네요..

 

맛은 이름 그대로 모카에 라스베리가 섞인 맛

 

커피에 뜬금 없이 과일 맛 나는 거 싫어하는 분들은 100% 싫어하실 듯

 

제 동생도 별로라고 했고... 저는 마실 만했어요

 

저도 커피에 과일향 과일맛 나는 거 별로 안 좋아하지만

 

라즈베리라 봐줌ㅋㅋㅋㅋㅋㅋ 베리베리 좋아해서...

 

 

 

음료 값은 제가 톨 사이즈로 마셨는데 5600원이었는 듯!

 

쿠폰 있으니 2잔에 5600원 마신 것이죠~

 

 

 

BOGO쿠폰은 스타벅스 카드 만들면 매 달 받으실 수 있어요

 

카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드신 뒤 충전하면 되고

 

(버스카드처럼 충전하고 사용하는 방식)

 

홈페이지 가입하신 뒤 카드 등록한 담에 쓰면 돼용

 

첫 레벨에서는 혜택이 적은데 다음 레벨까지 가는 것 오래 안 걸리니..

 

두번째 레벨부터 BOGO쿠폰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저도 처음에 스타벅스 카드 만들 때 어떻게 하는 지 몰라서

 

인터넷 검색 많이 했었는데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적어봅니다^^

 

그럼 이제 다음 달 프로모션을 기대...ㅋㅋㅋ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밸런타인데이  (0) 2015.02.14
포츈쿠키 선물  (0) 2015.02.13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0) 2015.02.04
서점에 가다  (0) 2015.01.31
개피곤사진  (0) 2015.01.30
Posted by 티오'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