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모바일앱 출시

 

 

 

어제는 할일이 너무 많아서 카페 할리스에 갔어요

 

달달한게 땡겨서 캬라멜 마끼아또를 시켰는데 웬 종이태그 하나가 따라 오더라구요

 

 

 

 

 

 할리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할리스 모바일앱 어쩌구라고 적혀 있었는데

 

제가 폰 공장초기화 시킨 뒤로 모바일앱을 함부로 설치하지를 않아서 그러려니 넘겼죠

 

할리스도 스타벅스처럼 앱이 출시됐구나 그렇구나 함 ㅎㅎㅎ

 

 

 

 

 

 

근데 자세히 보니 이벤트 기간이라고 적혀있는 게 아니겠어요!?

 

할리스 모바일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한다는 거였어요

 

이벤트 내용은, 할리스 모바일앱 설치 시 아메리카노 쿠폰을 준다구 ㅎㅎㅎ

 

뭐 아메리카노 쯤이야... 라며 바로 설치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도 너무 비싸서ㅠㅠ 쿠폰을 받아야 해! 라며 ㅋㅋㅋ

 

 

 

저 종이태그를 뒤집으시면 할리스 모바일앱을 설치할 수 있는 QR코드가 나와요

 

하지만 전 귀찮아서 그냥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검색 후 설치!

 

아이폰 유저들은 1월 중순에 앱이 뜬다네요 참고해주세용

 

 

 

앱을 설치하고 몇 번 슥슥 터치해보니

 

이제는 실물 카드를 휴대하지 않고 폰으로 바로 적립 및 할인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제가 보유한 쿠폰을 굳이 인터넷창 켜지 않고 확인 가능하다는 점!

 

이 두 가지가 가장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쓸 일이 없어요 스타벅스 모바일앱도 카페에 가지 않는 이상 안 쓰는 걸요 ㅎㅎ

 

이상으로 할리스 모바일앱 리뷰를 마칠게요

 

할리스 멤버십 회원들은 꼭 1월 중에 모바일앱 설치하셔서 아메리카노 쿠폰 받으시길~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중국집 취선  (0) 2015.01.20
감기 조심하세요  (0) 2015.01.19
헬요일이구나 으엉  (0) 2015.01.12
여유로운 주말 아침  (0) 2015.01.10
TGIF 알아두면 좋은 표현  (0) 2015.01.09
Posted by 티오'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