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 쌀국수

평범한 일상 2015. 2. 23. 11:50 |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에 바빠서 못만났던 사람도 만나고~

 

요로코롬 쌀국수도 먹고 왔어요 ㅎㅎ

 

저는 쌀국수를 좋아하는데요!!

 

저와 함께 있던 일행도 쌀국수 넘 좋아하셔서

 

점심은 이거다!! 결정하고 갔는데

 

원래 가려던 곳이 연휴라서 닫혀있지 뭐예요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좀 더 걸어서 프랜차이즈로...

 

역시나 프랜차이즈 포메인은 오픈이네요

 

불쌍한 알바생들 ㅠㅠ 쉬지도 못하규...

 

 

 

 

 

 

포메인 쌀국수는 그 전에도 먹어봤는데

 

저에게 쌀국수란 비싼 푸드였기에... 자주 먹진 못했어요

 

근데 같이 갔던 일행이 동남아 다녀오신 분인데

 

여기 너무 비싸다구ㅠㅠ 별 다른 것도 없는데...

 

그래도 맛은 역시... 굿굿 국물에 뭘 더 첨가했을 것 같지만(냉면처럼)

 

그런 거 다 알게 뭐야... 맛있으면 장땡

 

 

 

포메인 쌀국수는 비싸고 맛있는 집이에요 ㅋㅋ

 

진짜 쌀국수를 드셔보신 분들은

 

맛있다는 것에 대해 다른 의견을 표하실 수도 있지만

 

포메인만 먹어본 우물 안 개구리 아멜리는 맛있게 쩝쩝

 

 

 

아쉬웠던 건 위생이었어요

 

수저와 젓가락 그리고 그릇까지 조금씩 얼룩져있어서ㅠㅠ 지저분...

 

 

 

포메인은 저렴한 분식을 고급화시킨 스쿨푸드 같은 느낌인데

 

지저분한 것들을 보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요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탕가네 김치찌개  (0) 2015.03.11
포춘쿠키  (0) 2015.03.01
오늘의 할 일  (0) 2015.02.21
독서  (0) 2015.02.20
공부하는 주말  (1) 2015.02.15
Posted by 티오'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