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가네 김치찌개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 되면 뭐 먹을 지 고민이 되죠

 

오랜만에 김치찌개를 먹으러 갔어요

 

탕가네 김치찌개는 체인점이라서 여기저기 있어요ㅎㅎ

 

저도 다른 지점 몇 군데 가본 적 있어요

 

집 근방 10분 거리에 매장 2개나 있다는...ㅋㅋ

 

 

 

 

 

 

 

 

 

 

김치찌개는 역시 생고기가 들어가야 제맛이죠

 

김치도 새콤하니 맛있고 안에 두툼한 생고기 하나가 들어가니

 

배가 든든해요ㅋㅋㅋ 여자 넷이 먹었는데 고기가 남았어요 ㅇㅅㅇ

 

 

 

 

 

 

 

 

 

 

탕가네 김치찌개의 특징은 찌개 인분대로 이렇게 밥을 준다는 점!

 

그리고 밥 위에는 날치알이 얹어져 있죠

 

밥 위에 김가루를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탕가네 생고기김치찌개라고 적혀 있어서

 

김치찌개만 판다는 생각은 접어두세요!

 

 

 

 

 

생고기 말고도 생선이 들어간 찌개도 있고

 

찌개 종류가 많은데 메뉴를 찍는 걸 깜빡했네요ㅠㅠ

 

 

 

 

 

찌개 종류가 아닌 메뉴도 있는데요

 

위 사진은 그 중 정말 맛있는 달걀말이입니다

 

살짝 덜익혀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것도 다른 메뉴에 있는데 불고기였나 제육볶음이었나

 

맵지 않은, 달달한 고기볶음이에요 ㅎㅎㅎ

 

저는 2인이 가면 찌개 1인분에 밥 추가, 고기 이렇게 시킨다는!!

 

 

 

 

 

 

 

 

 

 

시킨 메뉴가 나오기 전 셋팅해주는 기본 반찬으로는

 

무말랭이, 콩나물, 떡볶이

 

떡볶이는 이쪽 지점만 주나봐요?

 

다른 곳 갔을 때는 안 주던데...

 

들어가자마자 찌개 기다리는 동안에는 반찬을 야금야금

 

 

 

 

 

 

 

 

 

 

점심 시간은 지난 지 오래고~

 

저녁메뉴로 김치찌개 어떠세요?ㅋㅋ

 

저는 저녁을 간소하게 먹으니 패스~

 

 

 

 

 

김치찌개는 식욕을 자극해서 조금 먹으려고 해도 잘 안 돼요

 

오늘 점심도 다행히 과식은 안 했는데

 

식욕이 급증해서 후식으로 모카 한잔ㅋㅋ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갈산역 부대찌개  (0) 2015.03.28
점심메뉴 불고기 백반  (2) 2015.03.15
포춘쿠키  (0) 2015.03.01
포메인 쌀국수  (2) 2015.02.23
오늘의 할 일  (0) 2015.02.21
Posted by 티오'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