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떡볶이 맛있을까?




어젯 밤 알바를 마치고 돌아온 동생이


주섬주섬 꺼내던 것은 다름 아닌


편의점 자이언트 떡볶이







음... 어떤 편의점이었는지는 까먹었지만


특정 두 편의점의 떡볶이가


경쟁 상대였던 건 기억이 나네요


얘네 경쟁 식품이 떡볶이뿐은 아니지만ㅋㅋ


요즘은 요구르트도 경쟁한다죠?







아무튼 그 유명한 자이언트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제가 너무 늦은 감이 있네요...


이미 다들 맛보고 평가하셨을 떡볶이ㅠㅠ


그래도 저는 꿋꿋이 포스팅을 하렵니다~


자이언트 떡볶이는 화끈하게 맵다네요







이름이 괜히 자이언트가 아니었어요


사이즈가 커서 자이언트!


근데 흠... 이게 자이언트인가?


저는 사실 컵 크기도 그렇구


색깔도 빨강과 검정으로 된 디자인이길래


처음엔 불닭볶음면인줄 알았답니다







오픈 후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든 듯한...


떡볶이 완성! 동생이 먹으려는데 잠깐!!







블로거 본능 발휘! 사진 한 장만 찍게 해다오...


애걸복걸한 끝에 찍어낸 사진 한 장ㅋㅋ


근데 정말 ... 컵 크기가 자이언트가 아닌 것도 그랬지만


내용은 컵의 반도 안 되는 것 같은데요ㅡㅡ







집에 있는 구운 계란 투척ㅋㅋ


사진 속 수저가 옛다 사진 찍어라~


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ㅋㅋ


맛은.. 많이 안 맵고 그냥 먹을만 하다고 해요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런키 아이스크림 글쎄  (0) 2015.04.08
김밥과 떡볶이  (0) 2015.03.31
초콜릿 선물  (0) 2015.03.29
갈산역 부대찌개  (0) 2015.03.28
점심메뉴 불고기 백반  (2) 2015.03.15
Posted by 티오'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