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메뉴 불고기 백반

 

 

 

 

 

오늘 점심에는 근처 분식집에 갔어용

 

함께 간 사람들이 나는 불백! 하시는데

 

오잉 불고기 백반을 팔더라구요?

 

불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얼른 저도요! 라고 함ㅋㅋ

 

점심메뉴로 불고기 백반 당첨 ~

 

 

 

 

 

 

 

 

 

불고기 백반을 기다리며 먹은 반찬들

 

지난 번에 갔을 때랑 조금 다르네요~

 

알고 보니 반찬 종류가 많은데

 

그 때 그 때 다르게 퍼주시는 거였어요ㅎㅎ

 

불고기 백반 나올 때까지 열심히 먹었더니

 

어느 새 사라진 반찬들...ㅋㅋ

 

 

 

 

 

 

 

 

 

 

드디어 나온 불고기 백반이에요!

 

부글부글 끓는 게 정말 맛있겠죠~

 

 

 

 

 

근데 맛은 음...^^;

 

불고기 백반하면 단짠맛이잖아요

 

단짠맛 = 달고 짠 맛

 

 

 

 

 

일단 덜 달고 덜 짜서 저는 괜찮았는데

 

일반 사람들이 먹기에는 너무 싱거웠을 것 같아요

 

저는 만족스러우니 패스ㅎㅎㅎ

 

 

 

 

 

 

 

 

 

 

불고기 백반은 역시 흰밥을

 

불고기에 넣어서 함께 냠냠냠

 

 

 

 

 

 

 

 

 

부글부글 끓더니 사진 다 찍자마자 안 끓어요ㅋㅋㅋ

 

마치 사진 찍으라고 끓어준 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점심메뉴로 불고기 백반 어떠세요?ㅎㅎ

 

 

 

 

 

 

'평범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콜릿 선물  (0) 2015.03.29
갈산역 부대찌개  (0) 2015.03.28
탕가네 김치찌개  (0) 2015.03.11
포춘쿠키  (0) 2015.03.01
포메인 쌀국수  (2) 2015.02.23
Posted by 티오'S
: